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1. Dr. Sam Lee/18_FaceBook_Twitter

2012년 11월25일 Facebook 이야기

忍齋 黃薔 李相遠 2012. 11. 25. 23:59
반응형
  • profile
    Black Friday with Black Belt in Shopping (my honey)
  • profile
    Black Friday with Black Belt in Shopping (my honey) 
  • profile
    → Samuel Lee 새 사진에 너무 멋쟁이로 나오셨네요. 사실도 멋쟁이시겠지만~ 썬글라스 하나와 앞머리로 이미지가 확~~~ㅎㅎ 블랙프라이데이가 굉장하다고 메스콤에서 떠들더군요. Samuel Lee님도 저 인파속에서 선물 사셨나요? ^^
  • profile
    → Samuel Lee 감사합니다 ^^ 제 각시가 쇼핑(도)의 검은띠라 제가 짐꾼으로 따라다녔습니다^^* :)
  • profile
    → Samuel Lee 수고하셨습니다! 대신 Samuel Lee님은 운동에서 검은띠 몇 개 따셨을 것 갇은데요 ^^
  • profile
    한가롭게 숙고하신다고 노닐지 마시고, 민주당을 움켜쥐고 반부패정권을 이룰 사람들로 위용을 꾸리고 그 진정성을 국민들에게 호소하셔야 이깁니다.
    media.daum.net  
    【서울=뉴시스】조성봉 기자 = 무소속 안철수 대통령 후보가 사퇴한 가운데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통령 후보가 24일 서울 은평구에 위치한 선림사를 찾아 사색을 하고 있다. 문 후보는 25일 우원식 선대위 총무본부장을 대리인으로 대통령 후보 등록을 하고, 오후 3시 당사에서 기자회견을 할 예정이다.(사진=문재인 캠프 제공)suncho21@newsis.com& 
    image
  • profile
    → Samuel Lee 누가봐도 설정샷인데요.. ㅋㅋ
  • profile
    감사합니다. 대통령 (후보)직을 사태하여 주셔서 ...
    박근혜 대통령직 사퇴? 황당 기자회견/국제망신 돌박 
  • profile
    → Samuel Lee 설정이라기 보담 따라다니면서 계속 찍는 것 아닌가요? 문재인 후보가 교회보다 절이 더 편하신가보네요. 한번씩 이렇게 편한 장소가 필요하시겠죠. ^^
  • profile
    → Samuel Lee 이건 작은 실수 아닌가요? 이런 일을 가지고 꼬투리 잡은 양 침소봉대 하지 말았음 좋겠습니다. 바트, 이런 대수롭지 않은 것들이 결과에 대한 예시가 될 수 있지 말입니다. ^^
  • profile
    → Samuel Lee 실수로 하신 말씀이라도 너무 고마워서 말이지요 .... 고마워도 너~무 ~ 너~~ 무~~ 고마워서 ....
  • profile
    → Samuel Lee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profile
    → Samuel Lee 아니... 각도가 딱 얼짱각도라서.. ㅋㅋ
  • profile
    → Samuel Lee 실수할게 따로있지..
  • profile
    → Samuel Lee 머릿속엔 온통 '대통령'밖에 없는 게지요...
  • profile
    → Samuel Lee 안철수지지층을 흡수할 수 있는 좋은 대안을 찾는 사색시간이 되길 기원합니다
  • profile
    → Samuel Lee 우하하하ㅏ핳 ...
  • profile
    → Samuel Lee Samuel Lee님 개인가요? 개도 주인 닮는다던데 글쎄요~ 생긴 것 봐서는 한 성질 하느라 욱하고 사납겠네요.ㅎㅎ
  • profile
    → Samuel Lee 쭈글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