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카테고리 없음

차이나 캐빈 (China Cabin) - 혹시 중국을 오갈때 부산, 목포, 제물포를 거처가지 않았을까?

忍齋 黃薔 李相遠 2023. 4. 17. 15:43
반응형
52 Beach Road, Belvedere, CA 94920. 차이나 캐빈은 길고 다채로운 삶을 경험했습니다. 1866년에 Pacific Mail Steamship Company는 샌프란시스코와 극동 사이의 항로를 위해 옆바퀴 증기선인 PS China의 건조를 의뢰했습니다. 불행하게도 선체가 나무로 된 이 배는 수명이 짧았고 1886년에 구식으로 간주되었습니다. 고철로 소각되기 전에 일류 사회 술집이 배에서 온전한 상태로 제거되어 Belvedere Cove로 진입하여 항해를 시작했습니다. 주말 별장으로 변신하여 차이나 캐빈으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1978년에는 국보로 지정되어 빅토리아 시대의 응접실로 화려하게 복원되었습니다.
.
Cabin은 큰 방, 화장실 및 작은 작업 공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의 평범한 외관은 내부의 화려하고 장엄한 약속을 배반합니다. 이 곳은 인상적입니다. 벽과 아치형 천장은 정교하게 장식된 목재 패널로 선명한 흰색으로 칠하고 금박으로 강조했습니다. Cabin의 측면을 따라 일련의 작고 섬세하게 에칭된 유리창이 있습니다. 멋진 크리스탈 샹들리에가 방 양쪽 끝에 걸려 있습니다. The Cabin에는 샌프란시스코 스카이라인과 인근 요트 항구에 정박한 다채로운 보트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데크가 3면에 있습니다. 차이나 캐빈은 고풍스러운 우아함과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습니다. 그 결과 특별 결혼식, 리허설 만찬, 회의 및 개인 또는 기업 파티를 위한 독특한 설정을 만드는 풍부하고 세련된 외관이 있습니다.
.
현재 벨베데레 해안가에 있는 빅토리아 시대의 술집은 정교한 호두나무 세공품, 꽃무늬 디자인이 있는 에칭 유리 창유리, 크리스탈 프리즘이 달린 기름을 태우는 황동 샹들리에를 자랑합니다. 벽과 아치형 천장은 금박으로 강조된 선명한 흰색 페인트로 칠해진 나무 패널입니다.
.
화이트 오크 바닥의 호두 테두리는 아래 산책로 데크의 일류 식당과 캐빈으로 이어지는 웅장한 계단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천장의 원과 바닥의 나침반 장미는 미드 마스트가 술집을 통과한 지점을 나타냅니다.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좌석 공간에는 오리지날 말털 직물로 된 시대 가구가 있습니다. 배의 장교들은 해안에서 가장 가까운 차이나 캐빈 끝에 있는 두 개의 전용실을 점거했습니다. 원래는 데크에서 접근할 수 있었지만 이전 캐빈은 내부에서 접근할 수 있는 조리실과 화장실로 개조되었습니다.
.
Pacific Mail Steamship Company는 1866년 샌프란시스코와 극동 사이의 항로를 운행하기 위해 항해용으로 조작된 옆바퀴 증기선인 PS China 의 건조를 의뢰했습니다. 그것은 뉴욕시의 유명한 William H. Webb 조선소에서 건조되었으며 미국 해양 우편 증기선 서비스의 일환으로 캘리포니아에서 아시아로 우편물과 승객을 운송하는 4개의 자매선 중 하나였습니다.
.
다채로운 삶을 살았지만 나무 선체가 있었기 때문에 배는 짧은 경력을 쌓을 운명이었습니다. 1879년까지 철제 선박이 정기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고 요카하마와 홍콩을 30회 왕복한 후 PS China는 구식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Belvedere Cove의 선박 화장터에서 고철을 위해 태워졌지만 먼저 사회적 술집은 온전한 상태로 제거되어 해안에 쳐박혀 말뚝에 놓였습니다. 주말 별장으로 새 생명을 얻었고, 90년 동안 거주지로 지내는 동안 독특한 해안선 구조를 애정으로 본 현지인들은 차이나 캐빈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
1978년에 이전 일류 술집은 국립해양기념물로 지정되었고 Belvedere-Tiburon Landmarks Society가 복원 작업을 맡았습니다. Belvedere 시의 협력과 지역 사회 구성원의 기부금 및 600,000달러의 인수 비용 보조금으로 1986년에 프로젝트를 완료하여 차이나 캐빈을 이전의 빅토리아 시대 응접실로 화려하게 되돌렸습니다.
.
역사 보존을 위한 내셔널 트러스트(National Trust for Historic Preservation)는 1991년 3-4월 잡지 역사 보존(Historic Preservation) 의 커버 스토리로 PS China 의 소셜 살롱을 특집으로 다루어 복원의 품질과 고유한 랜드마크로서의 국가적 중요성을 인정했습니다.
.
오늘날 차이나 캐빈은 결혼식, 동창회, 기업 회의 및 개인 파티와 같은 축하 행사를 위한 훌륭한 장소이며 또한 인기 있는 별장 장소이기도 합니다.
.
개인 그룹 투어: Landmarks는 모든 역사적 건물에 대한 그룹 투어를 제공합니다. 시니어 소풍, 학교 방문 또는 다른 지역에서 온 대규모 그룹(10명 이상)이든 관계없이 안내원은 이 아름다운 지역과 각 랜드마크의 흥미진진한 역사를 가르칩니다. 가장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사이트는 Railroad & Ferry Depot Museum과 China Cabin입니다. (Old St. Hilary는 대형 버스를 수용할 수 없으므로 그룹이 접근하려면 약 100야드를 오르막길을 걸어야 합니다.)
.
바다 에서 불과 13년 만에 SS China는 폐기되었고 호화로운 세단만 남았습니다. 한때 극동 무역을 위한 강력한 선박이었던 선박은 캘리포니아의 아름답고 섬세한 해변 응접실로 축소되었습니다.
.
1865년에 The Pacific Mail Steamship Company는 SS China의 건조를 의뢰했고, 1866년 12월 8일 샌프란시스코와 극동 사이의 항로를 운행하기 위해 항해를 위해 조작된 옆바퀴 증기선을 진수했습니다. 그것은 우편물과 승객을 캘리포니아에서 아시아로 운송하기 위해 미국 우체국이 명령한 단 네 척의 자매선 중 하나였습니다.
.
다채로운 삶을 살았지만 나무 선체 때문에 배는 짧은 경력을 쌓을 수 밖에 없었습니다. 1879년까지 철제 선박이 정기적으로 사용되기 시작했고 요카하마와 홍콩을 30회 왕복한 후 SS China는 구식이 되었습니다. 그것은 Belvedere Cove의 선박 화장터에서 고철을 위해 태워졌지만 먼저 사회적 술집은 온전한 상태로 제거되어 해안에 쳐박혀 말뚝에 놓였습니다. 주말 별장으로 새 생명을 얻었고, 90년 동안 거주지로 사용되는 동안 현지인들은 독특한 해안선 구조에 애정을 갖고 차이나 캐빈이라는 새로운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
1978년에 이전 일류 술집은 국립해양기념물로 지정되었고 Belvedere-Tiburon Landmarks Society가 복원 작업을 맡았습니다. Belvedere 시의 협력과 지역 사회 구성원의 기부금, $600,000의 인수 비용 보조금으로 1986년에 프로젝트를 완료했습니다. China Cabin은 이전의 화려했던 빅토리아 시대 응접실로 돌아왔습니다.
.
현재 벨베데레 해안가에 있는 빅토리아 시대의 술집은 정교한 호두나무 세공품, 꽃무늬 디자인이 있는 에칭 유리 창유리, 크리스탈 프리즘이 달린 기름을 태우는 황동 샹들리에를 자랑합니다. 벽과 아치형 천장은 목재 패널로 선명한 흰색 페인트로 칠하고 금박으로 강조 표시됩니다. 모든 세부 사항은 원래 빅토리아 시대의 웅장함으로 복원되었습니다.
.
보트의 다른 폐기된 부분은 술집의 상세한 잔해에서 여전히 분명합니다. 화이트 오크 바닥의 호두 테두리는 아래 산책로 데크의 일류 식당과 캐빈으로 이어지는 웅장한 계단의 위치를 ​​표시합니다. 천장의 원과 바닥의 나침반 장미는 미드 마스트가 술집을 통과한 지점을 나타냅니다. 그림을 완성하기 위해 좌석 공간에는 오리지날 말털 직물로 된 시대 가구가 있습니다. 배의 장교들은 해안에서 가장 가까운 차이나 캐빈 끝에 있는 두 개의 전용실을 점거했습니다.
.
오늘날 차이나 캐빈은 결혼식, 동창회, 기업 회의 및 개인 파티와 같은 축하 행사를 위한 훌륭한 장소이며 또한 인기 있는 별장 장소이기도 합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