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1. Dr. Sam Lee/14_외국이야기

환상의 아이스랜드(Iceland)와 레이캬비크(Reykjavík)

忍齋 黃薔 李相遠 2024. 2. 10. 15:35
반응형
 

Keflavík Airport

.
왕좌의 게임 (A Game of Thrones)은 조지 R.R. 마틴의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를 바탕으로 소설가 겸 각본가인 데이비드 베니오프와 D.B.와이스가 제작하고 HBO에서 방영한 판타지 TV 시리즈입니다. 그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얼음과 불의 북쪽의 나라가 바로 아이스랜드 (Iceland)입니다.
.
이 아이슬란드는 세계에서 가장 북쪽에 위치한 섬나라이고 그 나라의 수도는 레이캬비크로, 그 인구는 135,000명으로 작은 편이지만, 그 도시는 바이킹의 역사와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의 환상이 살아 숨쉬는 곳입니다. 이곳은 문화와 자연, 밤의 도시 문화가 어우러진 독특한 곳으로, 여행자들에게 잊지 못할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레이캬비크는 자연의 웅장함 앞에서 인간이 얼마나 미미한 존재인지를 실감케 합니다. 이곳의 황금 폭포로 불리는 굴포스의 장대한 물줄기와 지구의 생명력을 과시하는 게이시르 간헐천의 물기둥이 있어서 여행객들에게 신비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
밤이 되면, 검은 하늘을 수놓는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의 춤은 여행객들을 황홀하게 만들어, 이 자연의 신비 앞에 경외감을 갖게 해줍니다. 이곳은 단순한 관광지를 넘어서, 왕좌의 게임처럼 로망과 모험을 꿈꾸게 하는 마법 같은 땅으로써, 레이캬비크는 상상 그 이상의 감동과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

Evangelical Lutheran Church of Iceland Seen from the Reykjavik’s Rainbow Street

레이캬비크의 하늘을 찌르는 상징, 할그림스키르캬
.
레이캬비크의 도심을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는 독특한 복음주의 루터교회, 할그림스키르캬가 여행객들을 유혹합니다. 이 교회는 레이캬비크 중심부에 위치해 있으며, 그 독특한 형태로 인해 도시 어디서나 쉽게 발견할 수 있는 이곳의 랜드마크입니다.
.
레이캬비크를 방문하는 여행객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은 들러보아야 할 곳으로 꼽히는 할그림스키르캬 루터교회는 아이스랜드의 가장 유명한 건축물 중 하나로써, 총 높이가 75미터에 달하며, 그 꼭대기에는 도심 전체를 360도로 내려다볼 수 있는 전망대가 있습니다.
.
외스퀴흘리드 언덕 위에 위치한 펄란 전망대와 더불어, 할그림스키르캬 루터교회의 전망대에서 바라보는 레이캬비크의 전경은 이 도시가 선사하는 최고의 풍경 중 하나로 꼽힙니다. 레이캬비크의 상징적 존재인 할그림스키르캬 루터교회의 전망대에서는 도시의 아름다움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으며, 여행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

Northern Lights in the Reykjavík Sky

아이스랜드의 밤하늘을 수놓는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의 마법

 

.
아이스랜드에 방문했다면 반드시 봐야 할 것이 바로 이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입니다. 아이스랜드는 세계에서 보기 드물게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를 관측할 수 있는 최적의 명소 중 한곳입니다. 아이스랜드의 셀탸르나르네스 해변은 도심에서 가까우면서도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를 감상하기에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
아이스랜드의 밤하늘 아래에서,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의 놀라운 모습을 직접 경험하는 것은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입니다. 도심을 벗어난 조용한 곳에서, 북극 오로라(Northern Lights)가 만들어내는 환상적인 빛의 향연에 푹 빠져보고 싶다면 반드시 경험해봐야 할 체험입니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