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1. Dr. Sam Lee/15_80년5월18일

[스크랩] '일해공원' 합천군수를 대통령으로..

忍齋 黃薔 李相遠 2007. 2. 5. 05:16
반응형
"워워워" 일단 진정하시길.^^ 이 제목을 보고 마우스를 부서져라 클릭하시고 들어오신 분.. 넘 기쁨에 목이 메어 들어오신분.. 일단 진정해 주세여.^^
이런 미친넘이 있나 생각하시겠지만 '합천 군수'님께 넘 감동을 받아 이렇게 주제넘게 글을 써봅니다.

먼저 저는 전두환 전 대통령을 "역사의~~~ 쒸레기"라고 생각하는 사람이란걸 밝히며 몇가지 관점에서 이야기를 해보려 합니다.

'합천 군수의 치밀한 계략'
합천을 책임지는 군수로써 어떻게 합천을 광고를 할까 고민을 하는 합천군수. 뭐가 좋을까 뭘 광고를 하지.. 이런저런 생각을 하던중 자연히 합천에 특산품 전두환 전 대통령을 머리속에 떠올렸을 껍니다. "그래 전두환으로 가는거야.." 이번에 만든 '새천년 생명의 숲' 이름을 바꾸는거야.. 전두환 공원? 넘 직설적인데..넘 민망하고..이순자 공원? 누군지 모를수도 있잖아.. 일해공원? 미묘한데..전두환 호를 모르는 사람들이 많을테니..아니야 인테넷이 발달해서 금방 알아낼꺼야 첨에는 주춤하겠지만 지속적이고 꾸준히 합천 이름이 오르 내릴꺼고 그러다 폭발 하겠지ㅎㅎ.. 좋아.. 일해 공원으로 가는거야.. 언론에 오르 내리면 29만원으로 세계 유래없는 호화생활을 하는 일해씨도 언론과 시민들에게 집중 조명을 받겠지.. ㅋㅋ 합천도 알리고 합천에 특산품인 일해씨도 매장시키고 ㅋㅋ
합천을 책임지는 군수로써 일해씨를 합천의 치욕으로 생각하는 민주화 운동의 후예로써

이런 일석이조의 계략을 생각해낸 군수씨 아무도 눈치채지 못하게 치밀한 계획을 세워 일해씨의 열혈한 추종자로 위장해 추종세력들의 지지하에 지방의회를 통과 시키고 반대가 최고조에 달할때까지 밀어부쳐 극적인 순간에 철회하려는 계획을 세웠을꺼라 짐작해 봅니다..(믿거나 말거나^^)

왜 군수씨를 대통령으로???
전 전라도에서 태어나 경상도에서 군대생활을 해 두 지역의 문화를 어느정도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두 지역다 살기 좋고 정많고.. 하지만 하나의 문제, 정치이야기만 나오면 극과극을 달립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론 그건 어쩔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예전 과거에 서로 적대국이었기 때문이죠.. 그 가치관과 생각이 첨단 시대인 지금도 생각 저편에 자리잡고 있어서라고 생각합니다. 이런 과거의 기억을 끄집어 낸건 우리들 자신이 아니라 지들 밥그릇싸움에 여념이 없는 정치하는 분들입니다. 고도의 지능적인 그들의 수작에 선량한 시민들은 서로 적이 되어 못잡아 먹어서 안달이게 만들어졌습니다.

몇십년간의 그들의 공작에 편갈라섰던 두 지역의 시민들을 역사상 유례없는 짧은 시간에 정치적인 문제로 같은 생각, 같은 행동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어떤 대통령이 이런 위대한 일을 해냈습니까.. 아무도 없습니다.. 군수씨 대단합니다..
일해씨를 이용해 자기 목적을 달성한 센스..충분히 대통령의 자격이 있습니다..( 넘 오반가..그냥 즐기면서 읽어주세여..)

앞으로...
대한민국이 같은 생각,같은 행동으로 뭉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그 동안의 서로의 묵은 감정을 벗어버리고 서로가 세계로 뻗어나가는 동반자가 되었으면 합니다..

일해씨및 우리나라 치욕들을 올바르게 인식시킬수 있는 밥상이 차려졌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공원이름을 "일해공원"으로 만드는 겁니다. 일해씨 동상을 세워 그 밑에 일해씨가 저지른 만행과 치욕들을 적어 후세에 남기는 겁니다. 그리고 일해가 저지른 일들의 조형물을 만들고 체험관을 만들어 역사의 심판을 보여주는 겁니다.

이글을 보시고 욕하시는 분들 죄송합니다.^^ 서로의 생각의 차이라 생각해주세여..그리고 건전한 비판, 토론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주제넘은 저의 생각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설마 이 글을 썼다고 '긴급조치'처럼 잡혀가진 않겠져..^^

---------------------------------------------------------------------------
2007.2.3.23:20 현재

추천:33 신고:1 댓글:49 조회수:9993

부족한 제글에 많은 관심, 건전한 비판 감사드립니다.
건전한 토론에 한걸음 더 다가가고자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에 미력하나마 제 의견을 덧붙이고자 합니다.^^ 참 서로 반대의 생각이라고 욕설을 하시는분 감사드립니다. 욕을 먹으면 오래산다는데 오래오래 잘살겠습니다.^^


Snowcat: 심의조 이사람 비리많은데..... KBS창원 방송 다큐멘터리 프로그램에 이 사람에 대해서 의혹들 취재한거 못보셨나보구나.....

박삿갓: 그랬군여.. 아직 소식을 접하지 못해서..정보 감사드립니다.

긍정의힘: 전라디언이 쓴 글이므로 패스

박삿갓: 옭고 그름을 따져서 건전한 토론을 해야지 출생을 따지다니..아직도 이런 사람들이 있군여..^^

playgirl: 군민의 뜻을 군수가 반영하는데 웬 말이 많아요.. 군수가 하자고 하면 하는거지.. 박대통령때는 찍소리도 못했다고.. 하자고 하면 죽더라도 하는거지.. 그냥 군수가 하자고 하면 되는거지.

박삿갓: 한가지 물어보겠습니다..그럼 님은 대통령이 하자는 데로 하는지..

abba :전라도 넘이 왜 남의 동네일에 까불어. 확 밟아버릴라.

박삿갓: 감사합니다. 님의 5번 댓글..열혈지지자..님 맘 압니다.. 님도 군수씨와 같이 위장하고 계시져^^ 이런 센스쟁이..반대자인 척하면서 토론의 관심을 불러일으켜주시니 다시 한번 감사.^^

emdnjvm :삿갓같은 같은 놈이 왜 경상도 와서 군생활 쫌 했다구 아는척 떠드는데 참 간사스럽다. 군수보다 두환이 보다 더 간사스런 인간은 박삿갓 아닐까? 광주할살 살인자이전에 경상도인이라서 더 악독한 원환을 품는이가 적찮게 적지 않다는건 누구나 다아는사실...열우당이 사라?

박삿갓: 온몸이 사회에 대한 적대로 가득차신거 같네여.. 경상도에서 쫌 안했는데 제대 할때까지 끝까지 했는데^^..군대생활할때 이런 사람은 안만나 봤는데..

니코니코 :다수를소수에접하지마소,,합천이전체의경상도도아니고,,,군수또한전체한나라당의대표인물은아니쟎소,,,까닭없는전체매도는삼가하심이,,,,

박삿갓: 님 말씀에 동감합니다.. 몇사람이 모든 사람뜻을 대변하지는 않는다는 생각에 다시한번 동감..

루피 :악행은 무씬...........................트집잡기 좋아하는 사람아..당신이 직접 나서서 데모라도 하지그래. 어차피 인터넷 게시판에서만 애국자 행세하려는거 아닌가? 당신이야 말로 잘하지 그래?? 워 워 워......... 앞에서는 얘기도 못하면서. 봐라 지금 .... 당신같은 인물들이 나서도 꿈쩍도 안하는것을 .... 소용없다니깐......ㅉㅉㅉ

박삿갓: 님께는 부탁..님 능력 되신다면 제발 만나게 해주세여..

이런 답변에 못마땅해 하신는 분 많을 줄 압니다.. 하지만 제글에 관심을 보여주신 분께 글 올리는게 끝이 아니라 답변을 해드리는게 도리라고 생각해서..
제발 욕은 안해 주셨으면 감사^^ 넘 오래 살까봐 걱정되서여.^^

---------------------------------------------------------------------------

2007.2.4.20:10
추천:60 신고:5 댓글:106 조회수: 23216

좋은 주말 보내셨는지여..날씨가 많이 풀렸네여..여러분에 뜨거운 관심 감사드립니다. 제가 다시 들어오게 된건 다름아닌 토론에 두 주인공 중에 한분이신
일해씨가 답글을 게재 해주신거 같네여.^^

[run2future : 5.18은 공산혁명이었다]
너 일해지..자식..나이도 있는데 이런데까지 신경쓰다니..고맙다..자식..야..나중에 소주한잔하자..이렇게 글로만 만나지 말고..너 이 시나리오로 가지고 일 저질렀지..지금 생각해 봐도 머리 똑똑해..그렇게 잔머리 굴리니 머리 빠지지(다른 분들껜 죄송..이넘은 넘 빛나서.^^)

제가 일해씨께 젤 해주고 싶은것..빛나는 머리에 5.18 새겨주고 싶네여..

여러분들에 뜨거운 관심 감사드리면서 힘있는 강자들많이 잘사는 세상이 아닌 모든 사람들이 서로서로 도우면서 잘사는 그런 세상이 됐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낼 부턴 한주에 시작이군여..여러분들도 좋은 한주 되시고 앞으로 다른 주제의 토론에 장에서 만나뵀으면 좋겠습니다..




출처 : 자유토론방
글쓴이 : 박삿갓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