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
과연 미국이 총기소지의 자유를 포기할수 잇을가?www.huffingtonpost.com
By KEVIN FREKING, The Associated Press WASHINGTON (AP) -- Lawmakers from both parties voiced their willingness Sunday to pursue some changes to the nation's gun laws, but adamant opposition from the National Rifle Association has made clear than any such effort will face significant obstacles. -
→ Samuel Lee 업습니다. 촟기가 역설적으로 자유를 주엇기때문....
-
→ Samuel Lee 정부가 나서기 보다는 NGO 같은 민간단체가 나서서 캠페인을 벌여보면 어떨까요? 요원의 불길처럼 타오르도록
-
→ Samuel Lee 아직도 공권력이 미치지 못해 자신을 스스로 방어할 수밖에 없던 서부 개척 시대에 살고 있는 것처럼 착각하는 것은 그들 스스로 미국의 공권력을 아직 믿지 못하는 것일까?
-
→ Samuel Lee 미국인의 dna에 자유 와 총기가 동의어
-
→ Samuel Lee 미국 헌법에 보장된 권리라고 저는 알고있는데요
-
→ Samuel Lee 주인없이 널리 펼쳐져 있는 광활한 대지에서 자신을 지킬 수 있는 것은 오직 총한자루였던 시대에 만들어졌던 헌법을 탓할 일은 아니지만 미국이 독립한지 200 년도 넘은 지금 시대에 뒤졌다면 헌법도 바꿀수있는 것
-
→ Samuel Lee 총기 금지는 미국의 상징적인 붕괴를 의미하지 않을까요? 개인적으로 총기 소유를 허용하면서 미국의 땅을 넓히고 미국 자유의 상징이니..
-
→ Samuel Lee 우선 급한대로 펫북에다 페이지 하나 만들어서 시작해보시면 어떨가요? 후세들에게 안전한 사회를 넘겨주는 것은 이 시대를 사는 사람들의 의무가아닐까요?
-
→ Samuel Lee 공격용 무기에 탱크까지 소유하게 하는 것을 보면 꼭 미친 것 같다
-
→ Samuel Lee 보통 백인들은 다섯 점 이상의 총을 보관하고 있기때문에 도둑들도 대개는 백인집을 공격 못하고 자기들끼리 좀도둑질을 하는데 사용한다고 들었다. 특히 LA 같은데서는 지나가는 자동차의 절반이 총기를 소지하고 있다고 한다
-
→ Samuel Lee 미국은 전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미국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마치 한국의 새누리와 민주당의 모습을 보는듯 합니다.
미국이 독립할수 잇엇던 것은 무기를 소지한 자발적 민병조직이 정에영국왕립군과 대항하여 쟁취햇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잇습니다.
[Homogeneous하지 않은 Heterogeneous한 사회] 또 미국의 지자치정부를 보면 아주 선진적인 자치정부가 있는가 하면 아직도 Un-cooperated area라고 치안력이 미치지 않는 지역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아직도 자신의 목숨은 자신이 지켜야 하는 거지요. 남부에 가면 자신의 울타리에 '침입하면 총격을 가한다'는 문구를 종종 보게 되는데 우리는 '레드넥', 남부촌놈들 수준이 저런타는 식으로 조크정도로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은 미국 건국의 실체가 숨어 있다고 볼수 있지요.
다양하고 복잡한 미국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않고는 절대 이해할수 없는것이 'Gun Control'입니다.
한인사회도 라드니킹사건으로 유발된 LA폭동당시 총기로 중무장한 한인 자경단이 조직되지 않았다면 LA한인들은 거의 몰살되고 지금의 LA한인촌은 존재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참으로 복잡한 내용을 담고 있는 사안입니다. -
→ Samuel Lee 실제로 총기소유를 금지한 이후 강력범죄가 늘어났다는 통계를 제시하기도 하던데요..?
-
[과연 미국이 총기소지의 자유를 포기할수 잇을가?]
미국은 전통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이 문제에 대해 미국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보면 마치 한국의 새누리와 민주당의 모습을 보는듯 합니다.
미국이 독립할수 잇엇던 것은 무기를 소지한 자발적 민병조직이 정예영국왕립군과 대항하여 쟁취햇기에 가능햇다는 자부심을 가지고 잇습니다.
[Homogeneous하지 않은 Heterogeneous한 사회] 또 미국의 지자체정부를 보면 아주 선진적인 자치정부가 있는가 하면 아직도 Un-cooperated area라고 치안력이 미치지 않는 지역이 의외로 많이 있습니다.
그곳에서는 아직도 자신의 목숨은 자신이 지켜야 하는 거지요. 남부에 가면 자신의 울타리에 '침입하면 총격을 가한다'는 문구를 종종 보게 되는데 우리는 '레드넥', 남부촌놈들 수준이 저런타는 식으로 조크정도로 이야기를 하지만 사실은 미국 건국의 실체가 숨어 있다고 볼수 있지요.
다양하고 복잡한 미국의 시스템을 이해하지 않고는 절대 이해할수 없는것이 'Gun Control'입니다.
한인사회도 라드니킹사건으로 유발된 LA폭동당시 총기로 중무장한 한인 자경단이 조직되지 않았다면 LA한인들은 거의 몰살되고 지금의 LA한인촌은 존재하지 않았을지도 모릅니다.
참으로 복잡한 내용을 담고 있는 사안입니다. -
→ Samuel Lee 즐거운 성탄절입니다, 늘 좋은 날되시며 건강하시며 행복한 새해되세요, 감사합니다 ~!!!
-
→ Samuel Lee 총을 사용하는 자는 총으로 망할 것이요...
-
→ Samuel Lee 총기로 스스로를 보호하는 미국의 전통, 사고의 부작용이 있지만, 총기를 쉽게 버리지 못할 듯.
-
-
[늦게 나마 한국이름이 등장하기 시작햇군요. 기대해보지요^^]
가스공사와 모잠비크 ENH사가 공동으로 설립하는 합작법인(ENH-KOGAS SA)이 모잠비크 수도인 마푸토 지역의 발전용 및 산업용 천연가스를 공급하기 위해 59.4㎞의 도시가스배관을 건설, 운영하는 사업으로 2014년 2월부터 천연가스를 공급할 예정이다.economictimes.indiatimes.com
The LNG complex will in time have capacity to produce about 50 million tonnes of LNG a year, Anadarko said. -
→ Samuel Lee 초등학교에 총이 없어서 아이들이 죽었다고 말하는 저들을 보고 섬뜩했습니다. 그 무기가 철없는 애들의 장난이나 화풀이로 악용될 위험은 전혀 생각 안하더군요. 위험한 흉기가 좀더 안전하게 쓰이려면 좀더 지혜를 모아야만 될 것같더군요.
-
→ Samuel Lee 그것이 단순한 자부심이나 어떤 철학적 바탕이면 그나마 위안이 될듯, 더도 덜도 아닌 내배떼기 채우기외엔 아무것도 아니다. 입니다. 그 끊임없이 긁어 모을 수 있는 시장을 절대 포기 않하죠. 한국의 배부른 돼지들도 이런 짓을 따라하기 시작했죠. 세상은/역사는 발전해 간답니다. 그래, 발전의 방향인가 싶습니다.
-
[한국시간12월28일까지: once in a lifetime chance??? 미국 부동산중개회사 한국지사 설립 프로젝트 - 영어는 좀 딸려도 한국 부동산 시장에 경험이 잇고 정보에 훤하고 비교적 마당발이신분을 찾습니다]
제 친구 하나가 미국 탑크라스 (top class)의 부동산 중개회사의 이규제큐티스레벨 (excuzecutive level)에 있습니다.
한국 차기 정부 시작과 더불어 전격적으로 한국 진출을 하려고 합니다.
한국에 미국처럼 대기업규모의 부동산중개회사가 잇어 관심이 있으면 제휴형태로 진출이 가능할것입니다.
그렇치 않다면 이곳에서 파견될 직원들을 적극적으로 돕는 한국측 파트너도 가능하겠군요.
제휴나 파트너에 관심이 있는분은 제게 영문 자기소개서와 이력서를 보내주시길 바랍니다.
떠보기는 사절이며, 공인중개사 협회 회원으로서 한국과 미국 상업용과 주거용 부동산 기획, 개발, 거래 실적이 있고 영어구사에 어려움이 없는 분들의 연락바랍니다.
(samuelsangwon@gmail.com) -
이번 성탄 최고의 선물은 의연대사(의연스님) 님의 법문을 페이스북 메신저를 통해 접한것이다. 마음공부에 대한 말씀인데 한마디로 정리하면 [손오공의 일체유심조]이다.
궁금허요?
궁금한 사부대중은 ... 오백원....
....
....
....
이 아니라 인터넷에서 <의연스님의 마음공부>를 꼭 찾아보도록 하라. -
→ Samuel Lee ㅋㅋㅋ
-
→ Samuel Lee 51%의 이마리아님 이곳에 오셔서 생각을 나누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손오공의 일체유심조>, 의연대사님의 마음공부를 생각하니 마음이 달라지는군요. 51%를 알아갈수 잇도록 페친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Samuel Lee 의연대사님 덕분에 다용서합니다. 전두환만 제외하고. 나는 늘 그리하엿듯이 살인마 전두환의 처형만을 물고 늘어지겟습니다 :)
-
살인마 전두환을 처형하라!nbiz.heraldcorp.com
‘26년’, 최고의 한국영화 선정..300만 돌파 ‘눈앞’ -
→ Samuel Lee 그 살인마를 아직도 추종하는 자들이 있습니다....그것이 더 문제인듯 합니다..
-
미국시간 크리스이브에 개봉한 3시간짜리 레미제라블 (Les Misérables)을 각시와 함께 야후 옆에 있는 AMC에서 감상했다.
뮤지컬로 거창하게 제작된 이 레미제라블은 블란서 대혁명을 관통하는 그 감동이 새롭다. 문득, 한국에도 5.18민중항쟁을 관통하는 이 레미제라블에 버금가는 대 문학작품이 탄생할수는 없을까? 하는 생각을 해본다.
황제를 단두대로 보낸 성공한 블란서 대혁명과 시퍼렇게 살아 노발대발 기세등등한 전두환을 보는 5.18민중항쟁을 한국의 소설가들은 차마 동급으로 대접하긴 곤란하겠지만 ....
[살면서 끈기있게 끝까지 진득하게 대하소설 '레미제라블'을 읽은 분을 많이 접하진 못했습니다. 어린시절 시골의 넓은 농장에서 외롭게 자라다 보니 부친 친구이신 신구문화사 이종학 선생이 가져다 주신 세계문학전집, 한국문학전집 등이 외로움을 달래준 유일한 친구였습니다. 거창한 대하소설 '레미제라블'을 읽으며 지겨워서 이거 제대로 다 읽을 사람 없겠다는 생각을 한적이 있습니다. 아니나 다를까 커가면서 중고등학교 국어선생님도 집요하게 질문하면 결국 줄거리나 알지 정독하신 분이 드물더군요. 마치, 자신도 제대로 읽지 않은 책을 좋은 책이라고 권하는 오류를 보며 자랐어요 하하하] -
→ Samuel Lee 미국은 총으로 세워진 나라입니다.
-
→ Samuel Lee 총을 서로 갖고 있으면 서로 조심하는것 같아요..
-
→ Samuel Lee 좋은 영화....2012년을.. 마무리 해주네요.. ^^ㅎ
-
→ Samuel Lee 보는 동안 울컥했습니다...ㅠㅠ너무나 멋진 영화죠ㅠㅠ
-
→ Samuel Lee 전두환의 수하들이 51%인데요?
-
→ Samuel Lee 전두환에게 6억을 받아 악의 종잣돈을 잘 불려서 선거자금으로 쓰고 당선된 조폭마누라가 행정부의 수반이 되었으니...
-
→ Samuel Lee 저도 강력한 불법무기소지자입니다.가죽총..^^ ㅋㅋ
-
→ Samuel Lee 성호스님, 27억원 사기 이정희 전 대선후보 고발...스님[땡중]들 너무 믿지 마세요. 모두 젯밥에나 관심이 있으니까요!
-
→ Samuel Lee 거짓 목사, 거짓 신부 수녀들, 거짓 스님들, 온 동네가 가짜[짭퉁] 투성이 입니다!
-
→ Samuel Lee 요놈을 언제 보러 가주나... 시간이 없네요~
-
→ Samuel Lee 불쌍한 사람들...
반응형
'1. Dr. Sam Lee > 18_FaceBook_Twit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2년 12월27일 요즘 이야기 (0) | 2012.12.27 |
---|---|
2012년 12월27일 Twitter 이야기 (0) | 2012.12.27 |
2012년 12월26일 Twitter 이야기 (0) | 2012.12.26 |
2012년 12월25일 Facebook 이야기 (0) | 2012.12.25 |
2012년 12월25일 요즘 이야기 (0) | 2012.1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