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4. ETIC/41_스크랩

[스크랩] 스승의날 행사 (2013.5.11)

忍齋 黃薔 李相遠 2013. 5. 14. 04:54
반응형

 

이정임 양의 감사의 한말씀

 

 

 

 

 

 

 

        아름다운신 두분 여선생님

        예쁘게 꾸미고 오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아직도 변함없이 아름다우십니다

 

 

 

 

 

 

                       항상 열정적이신 이고명선생님!!

                       ???? 그라 ---

                       어제 사용하셨는지요 ㅋㅋㅋ

 

 

 

 

   신동수 동기가

   애교있는 실수로 인해--

   필살기로 사과하는 모습

   함께한 사람만이 안다우~~~~

 

[그렇다고 선생님께서 말씀하시는데 .. 야 조용히 해 가 멉니까 ??

ㅎㅎㅎㅎㅎㅎㅎㅎ]

 

 

언제나 교단에 "서" 계실적을

그립게 하는 두분 박상인, 송기천 스승님

감사하고...오래오래 사세요~~

 

 

 

에고~

그 먼데서 찾아온

배계숙아~

말도 제데로 한마디 못하고 헤어졌구나

 

 

 

 

목소리 죽여주는

김용설님 찬조도 해주시고

함께하여 즐거웠습니다

영주가 좋은 목소리..

그리고 ㅋㅋ" 기" 받겠다하여 나도 같이 한컷

ㅎㅎㅎ 멉니까 ..

 

 

 

늙었나

손에 깍지 껴도 아무"기"도

안오더이다 ~~ ㅎㅎ

 

 

 

              효진이

              벌서고 있어요

              이또한 참석한 사람만이 알지요 ㅋㅋㅋ

              스승님 죄송하와요~~

 

 

 

 

[손수건 접기 강의]

무쟈게 비싼강의 인데

항상 좋은것 주시려는 그마음 ~~

마음이 아리도록 고마웠습니다

 

 

 

 

 

 

바나나접기

그래 ㅇㅇ  엄청 잘했다

ㅎㅎㅎㅎㅎ

 

 

 

 

 

 

 

 

 

 

 

 

 

 

 

 

사랑하는 삼인방 !!

 

 

 

 

 

 

숙아 모자썼다고

경례하니??

멋지네 ...

 

 

 

 

출처 : 74 갈래머리
글쓴이 : 정복순 ^*^ 원글보기
메모 : 여고2회 남고8회 선배님들의 스승의날 행사 사진으로 여고2회 카페에 올라온 게시물을 스크랩해서 올립니다. 지난 토요일 선배님들 스승의날 행사에 참석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