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4. ETIC/41_스크랩

[스크랩] 19800원에 무한리필 쇠고기스테이크 - 소고스테이크하우스[신천맛집]

忍齋 黃薔 李相遠 2011. 10. 5. 02:23
반응형

 

 

소고스테이크하우스[신천맛집]

 

무한리필은 그다지 좋아하지않는 다지요~

양이 많으면 질이 떨어지니깐요~

또~ 생각만큼 많이 못 먹으니깐요~

 

 

저렴한 가격에 제대로된 스테이크를 맛볼 수 있는 곳이 있다는 지인의 말에

얼른 따라가봅니다.

 

 

호텔에서 사용하는 질좋은 미국산 쇠고기랍니다.

 

 

 

 

 

소고스테이크하우스

신천 성당지나서~

 

 

 

 

 

미국 농무부 인증 최고급

USDA PRIME 등급의 고기만을 엄선해서 사용한답니다.

 

 

 

 

 

 

 

홀과 두개의 룸이 있어요~

 

 

 

 

 

인테리어는 평범~

고기만 맛나면 되지요~

 

 

 

 

 

와인 좋아하는 사람들이 가기 좋은 집이랍니다.

 

 

 

 

 

와인코크도 인테리어로  한 몫하네요`

 

 

 

 

 

기본세팅~

사장님이 맘이 좋으셔서 식욕이 팍팍 솓는 주황색 접시를 주시네요~

식욕이 마구 솟아요~

 

 

 

 

 

 

 

베이컨비프 스테이크

생등심 스테이크

살치 스테이크

3가지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A세트

 

 

 

 

 

안창살 스테이크 

생등심 스테이크

살치 스테이크

베이컨비프 스테이크

4가지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B세트

 

 

 

갈비 스테이크

안창살 스테이크 

생등심 스테이크

살치 스테이크

베이컨비프 스테이크

5가지를 무한리필해서 먹을 수 있는  C세트

 

 

 

 

생맥주도 3000원에 무한리필~

 

 

 

커피도 2000원에 무한리필~

커피는 안먹어봐서 어떤 지는 모르겠네요~

 

음료도 무한리필~

 

사장님 이렇게 팔고도 이윤이 남으시나요?ㅎㅎ

 

 

 

 

 

단일 메뉴도 있어요~

 

 

 

 

쇠고기 미국산

쌀 국산

 

 

 

 

 

묻지도 않고 나오는 양송이 스프~

예전의 경양식집도 야채스프냐 크림스프냐 물었었는데~ㅋㅋ

 

 

 

 

 

 

속을 달래주기에는 충분했어요~

 

 

 

 

 

 

 

 

마늘빵

아주 달콤한 마늘빵

 

 

 

 

 

 

연어샐러드

기본샐러드인데도 연어를 넣어주네요~

양도 아주 푸짐하네요~

 

 

 

 

 

씨겨자를 넣은 소스를 함께 하니 굿~

개인접시에 따로 줘도 좋을 것 같네요~

 

 

 

 

 

 

고기나오기전에 샐러드와 마늘빵으로  입맛을 돋구었어요~

 

 

 

 

 

시원한 생맥주 한잔해야죠~

 

 

 

점점 술이 느네요~

700cc ~ 조금 남길때 까지 먹고는 얼굴이 홍당무~~~~

 

 

 

 

 

 

 

피클은 시지도 않고 직접 담군거라 좋았어요~

 

 

 

 

감자샐러드

평범한 맛이었어요~

고기먹느라 사실 맛만 보게 되더라구요~

 

 

 

 

 

파스타샐러드

고기 많이 먹을려고 요것은 맛도 안보았네요~

 

 

 

 

 

볶음밥

요거~ 그냥 보기엔 별게 안들어갔는데~

맛만 보려다가 반은 먹었네요~

쌀이 좋아서 밥이 아주 맛났어요~

 

 

 

 

 

 

 

 

베이컨비프 스테이크

 

 

 

 

베이컨으로 소고기를 말아서 구워나오네요~

 

 

 

 

다진소고기가 아니라~얇은 불고기감이네요~

양념이 아주 슴슴해서

소스를 얹어 먹으니 좋네요~

 

 

 

 

 

 

등심

 

 

 

 

고기는 태우지않게 구워서 나와요~

불맛이 지대로 나네요~

 

 

 

 

 

요건~조금 많이 구워졌어요~

조금 덜 구워졌으면 좋았을 걸~

 

 

 

 

 

 

전 소금찍어 먹는게 깔끔하니 좋네요~

 

 

 

 

 

살치살

 

 

 

 

 

고기가 아주 두툼하네요~

 

 

 

 

 

 

고기가 두툼해도 적당히 익혀서 나왔어요~

 

 

 

 

 

불맛이 적당히 있어서 굿~

 

 

 

 

 

갈비살

요건 C세트에 나오는 갈비

 

 

 

 

요렇게 두툼하게 썰린 갈비~

무한리필집에서 처음보네요~

 

 

 

 

 

 

안창살

 

 

마음으로는 많이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워낙 고기가 크게 나와서 더 못먹겠네요~

 

 

고기무한리필되는 집 ~ 여러군데 가봤지만~

가격대비 ~질좋은 쇠고기스테이크집이네요~

 

 

 

 

 

 

와인이 빠지면 섭섭하지요~

전` 안마셔서 잔에 따른 사진이 없네요~

 

 

 

 

 

와인 마시러 가기좋은 소고스테이크하우스네요~

 

 

좋은사람들과 좋은 음식 먹으니 행복하답니다.

집에오니 더 생각나는 집이네요~

 

 

소고스테이크

02-418-7308,

서울 송파구 잠실..


 

 

 

 

 

 

출처 : 행복한 노란장미
글쓴이 : 노란장미 원글보기
메모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