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1. Dr. Sam Lee/18_FaceBook_Twitter

2013년 9월17일 Facebook 이야기

忍齋 黃薔 李相遠 2013. 9. 17. 23:59
반응형
  • profile
    부천을 지키는 창서 그리고 원미동 
  • profile
    상전벽해는 이를 두고 하는말 ...
  • profile
    어린시절 부천북초등에서 공차고 놀던 현극이와 함께 
  • profile
    부천군 소사읍 조종리시절 부친의 원예농장이 있던 원미시장에서 ...
  • profile
    → Samuel Lee 저희 집도 원미산 바로 밑에라 산에 자주 올라가곤 했는데, 오랫만에 옛날 살던 곳으로 추정되는 사진(원미산 밑이라는 건 아닌데 어느 자락 밑인지를 몰라서 ㅎㅎ)을 보니 너무 반가워요. 감사합니다. ^^
  • profile
    → Samuel Lee 또 다른 초등학교 선배님이시네요 ^^
  • profile
    → Samuel Lee 아, 원미동 오랫만이에요. 88년에 서울로 이사한 이후로는 한 번도 다시 가보질 못했는데.... 지금은 많이 바뀌었겠죠? 사진으로나마 보니 너무 좋습니다. 예전에 카톨릭 성모병원에도 자주 가고 그랬었거든요. 제 기억이 맞다면, 성모병원 후문인가가 제가 살던 골목길과 연결되어 있었던 것 같은데... 워낙 어렸을 때라 기억도 가물가물, 정확성도 벼로 ㅎㅎ
  • profile
    → Samuel Lee 저희 동네 가끼이 오신 것 환영핮니다. 여긴 옛 송도유원지가 있던 동네입니다.*^^*
  • profile
    → Samuel Lee 또 차세요~! ㅎㅎ
  • profile
    → Samuel Lee 저희 동네 오셨었군요...
    나의 살던 고향은.. 복숭꽃피던 산골..~
    원미시장이 대목 본다고 활기찹니다..^^
  • profile
    → Samuel Lee 구여워 ㅋㅋ
  • profile
    → Samuel Lee 술은 내가 먹었는데 사진도 취했군 ㅋㅋ
  • profile
    → Samuel Lee 진짜 전국 기행이네요. 홍길동같이 여기서 번쩍저기서 번쩍 ㅎ
  • profile
    → Samuel Lee 족발 막걸리 ㅡ 쪼옥
  • profile
    → Samuel Lee 여기는 풍림아파트 건너편~ 순대도 맛나요.....
  • profile
    → Samuel Lee 흠~ㅎㅎ시댁이 원미구 도당동^^이번 추석에 도당동에서 보낸답니다.도당장미공원이 아주 멋지답니다.^^
  • profile
    → Samuel Lee 보기 좋군요...
  • profile
    → Samuel Lee 부천 오셨어요??? 시청도 오시면 좋은데... 부천도 많이 변했죠???
  • profile
    → Samuel Lee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즐거운 한가위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