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0. 韓山李氏/08_黃薔(李相遠)

104. COOLEY URBAN HOMES, TRIM AVOCADO TREE

忍齋 黃薔 李相遠 2022. 8. 28. 12:43
반응형

https://youtu.be/oIpGDWW6N3Y

Welcome to the #Cooley #Urban Homes Project. We strive to engage with the community and follow all city guidelines. We held the community meeting on June 16th, 2021. We thank all those who have attended.
.
#Avocado Tree]
.
건축설계도 토목설계도 환경영향평가서 교툥량조사서 등등이 끝나가고 주변 건축업자들이 건축은 경험없이 하면 고생한다면 집요하게 자신들에게 팔것을 종용하기 시작하니 이제 정말 건축이 가까워지는것 같다. 마지막으로 아보리스트를 고용해서 보호해야할 토종수종이 있는지 보고서를 작성해서 제출했다. 그런데 옆집 아보카드 나무는 보호종이라 옆집주인과 상의해서 건축에 지장없는 조치를 취하라는 답장이 왔다.
.
오늘은 하이킹도 못한체 옆집주인에게 거액의 돈을 지불하고 담경계 위쪽으로 꼴보기 좋지않게 제거를 했다. 옆집주인이 돈욕심에 일꾼 한명을 고용해서 문제일으키지 않고 고분고분 기계톱을 들고 나무를 오르며 싹둑싹둑 다 정리를 해버렸다. 이제 골치꺼리는 다 정리가 된듯하다. 은행이자가 자꾸 오르고 있어 건축론이 10%를 육박하니 아예 개인투자를 받는게 날것같기도 하다.
.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있지만 동네 공청회도 잘 끝났고 타운에서는 더 이상 꼬투리 잡을게 없었으면 좋겠다.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