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란장미의 사는 이야기 그리고 80518

1. Dr. Sam Lee/地方分權型聯邦制

[위대한 국민, 위대한 대한민국]

忍齋 黃薔 李相遠 2020. 3. 19. 08:28
반응형

https://youtu.be/IouTSUHuEv4

위대한 국민 위대한 대한민국

[OECD 국가 중에서 남의 나라를 침략하지 않고 1인당 국민총소득(GNI) 35168달러(2021 현재) 달성한 나라]
.
한국 인터넷에 20대 새로운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식이 보였습니다. 외관상으로는 경상도와 전라도가 정권을 가지고 농락하던 모습이 사라졌습니다. 강한 경상도와 전라도의 억양이 판을치던 한국 정치권 뉴스가 이제는 서울 표준억양을 듣게 되었으니 반갑습니다. 하지만 한국 SNS를 보면 국민의 절반은 자신이 지지한 후보가 낙마하여 새로 출범한 정권에 대하여 온갖 악담과 저주를 퍼붇고 있기도 합니다.

.

이제 세계적인 코로나바이러스 전염사태가 많이 진정국면으로 변해가는 듯하여 인류의 힘든 시련의 시기가 지나가고 있다는 느낌이 듭니다. 이런 시련의 시기에서도 한국은 20211인당 국민총소득(GNI)35168달러로 202031881달러보다 10.3%가 증가하여 인류의 부러움을 사고 있습니다. 또정보의 정확한 공개와 민주적 질서도 우수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
여러분은 OECD 국가 중에서 남의 나라를 침략하지 않고 아틀라스 방식으로 측정한 2021년도 1인당 국민총소득(GNI) 35168달러로 세계은행(World Bank) 추산한 명목 국내총생산(GDP) 규모가 17978 달러로 세계 205개국 10위를 달성한 나라는 대한민국뿐이라는 알고 있나요?
.
유럽의 소국, 네덜란드는 전라남북도와 경상남북도를 합친 정도의 작은 나라입니다. 그렇게 작은 나라지만, 경제력은 대단해서 1인당 국민총소득(GNI) 대한민국의 배에 가까운 6 불을 달리고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작은 나라를 대단한 나라라고 추켜세우지만, 역사를 살펴보면 그렇지도 않다는 알게 됩니다. 15세기부터 무려 400 동안, 인도네시아를 식민지배했던 네덜란드, 네덜란드는 아직도 인도네시아 석유의 판권 40% 가지고 있습니다.
.
네덜란드가 무궁무진한 천연자원을 약탈해서 형성된 자본을 가지고, 겨우 인당 6 불의 경제라니? 오히려 한심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까? OECD 국가 중에서, 남의 나라를 침략하지 않고 인당 국민총소득 3 불을 넘게 달성한 나라는 오직 대한민국뿐입니다.
.
과거 4~500 동안, 아시아와 아프리카를 짓밟아 자본을 형성한 나라들과 출발선상이 다르다는 것입니다. 대단한 나라는 네덜란드가 아니라 대한민국이라는 것을 여러분들은 잊고 살고 있습니다.
.
그런데, 석유 방울 나지 않고, 식민지 하나 가져 보지 않은 대한민국에서, 자본을 형성할 있었던 배경은 무엇일까요? 그것은 부정부패가 미미했던 김대중 정부와 노무현 정부가 만들어 결과였습니다.
.
부도로 거덜 대한민국을 일구어 대만을 멀찌감치 따라잡고 부국의 토대를 다진 김대중 대통령과 바탕을 이어받아 선진 10 경제 대국으로 만든 노무현 대통령의 가치를 떠오르게 합니다.
.
친일 군부독재 부패 세력이 틈만 나면 김대중 정부와 노무현 정부를 향해 "나라 말아먹었다"라고 침을 튀깁니다. 진실을 들여다보면, 김대중 정부 시절에 한국은 대만을 따라잡고 노무현 정부 시절에는 세계 10 경제 대국의 반열에 진입했습니다.
.
김대중 정부와 노무현 정부의 유연한 자유민주 정부체제 안에서, 미국 일본도 차마 국민과 인터넷을 통해 정보공유를 주저하던 사이에, 세계 최초로 국가 초고속인터넷망을 통한 소통의 속도혁명을 대한민국이 이루어 냈기에 가능했던 일이었지요.
.
김대중 대통령과 노무현 대통령이 대한민국을 세계 10 경제 대국에 진입시킨 비결은 바로
(1)
자유로운 인터넷 소통의 초고속 정보 공유혁명,
(2)
한류로 대표되는 다양한 문화산업에 대한 과감한 투자, 그리고
(3)
자유 민주주의 발전이 이룩한 쾌거입니다.
상식적이고 역사적인 사실을 당신의 아이들에게 차분차분 설명하여 대한민국의 위대했던 대통령을 각인 시켜 주길 당부합니다.
.
그리고 저를 비롯해 대한민국의 개나 걸이나, 가다 자빠져도, 전염병에 걸려도, 대통령에게 욕지거리를 서슴지 않는 요순시절을 역사는 대한민국의 번의 도약의 시절로 기억할 겁니다. 새로운 20대 윤석열 대통령의 취임을맞이하여 한국이 선진국의 발판을 계속해서 지켜나가길 기원합니다.
.
앞으로도 선거의 순간마다 여러분은 선거가 여러분에게 얼마나 귀하고 고마운 순간인가를 자각하여 부정부패와 자신의 치부만하는 자들을 뽑아 통곡하며 느끼지 말고 정의롭고 좋은 지도자를 선택하여 위대한 국민 위대한 대한민국을 계속해서 지켜나가길 간절하게 부탁드립니다.
.
참고:

https://blog.daum.net/enature/15855080

https://blog.daum.net/enature/15854930

위대한 국민 위대한 대한민국 살펴보았습니다.
https://t.co/hoZ2Ihm1P4
https://itunes.apple.com/us/book/영어--하는-비법/id1227268799
https://www.youtube.com/SamuelLeeDR

https://blog.daum.net/enature

.

+++

 

 

 

 

반응형